> 회원가입 > 정보입력
  • 고객님의 안전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실명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 입력하신 소중한 개인정보는 회원님의 명백한 동의 없이 공개 또는 제 3자에게 제공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이 가입하시고 싶으신 회원으로 가입하시면 각 회원별로 회원가입 정보절차를 입력합니다.
이용약관

※ 이용약관 ※

자동차관리소 관련 제반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필요한 사항을 규정합니다.




제1조 ( 목 적 )

이 약관은 자동차관리소가 운영하는 자동차관리소 웹사이트(http://www.carmanagement.co.kr, 이하 CMM이라 한다)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 및 기타 부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자동차관리소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 정 의 )

① "CMM"이란 자동차관리소가 운영하는 가상의 사업장(http://www.carmanagement.co.kr)을 말하며, 아울러 가상의 사업장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② "서비스"란 "CMM"이 제공하는 재화의 공급 및 용역이행을 말합니다.
③ "이용자"란 "CMM"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CMM"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④ "회원"이라 함은 "CMM"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CMM"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CMM"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CMM"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⑥ "쿠폰"이라 함은 회원에게 "CMM"에서 제공되는 유료 "서비스"결제 시 일정금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사이버 쿠폰을 말합니다.
⑦ "포인트" 라 함은 회원이 "CMM" 에서 제공되는 유료 "서비스" 결제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CMM" 전용의 사이버 화폐를 말합니다.


제3조 ( 약관의 명시와 개정 )

① "CMM"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연락처(전화, 팩스, 전자우편 주소등)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자동차관리소의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② "CMM"은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약관의규제에관한법률", "전자문서및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방문판매등에관한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CMM"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엔카의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CMM"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원하는 뜻을 제3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엔카"에 송신하여 "CMM"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 관하여는 정부가 제정한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 (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

① "CMM"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CMM"가 사전에 이용자에게 공지하거나 통지한 경우
 2. 컴퓨터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경우
 3.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 폭주 등으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4. 설비 등을 긴급복구 하여야 할 겨우
 5.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한 경우
 6. 기타 "CMM"이 합리적으로 제어할 수 없는 경우 등
② "CMM"은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CMM"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6조 ( 회원가입 )

① 이용자는 "CMM"이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CMM"은 제1항과 같은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제7조 1항에 의거 회원탈퇴한 경우 탈퇴일로부터 3개월 이내
 2.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 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7조 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
  로서 "CMM"에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3.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4.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CMM"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CMM"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④ 회원은 제11조 1항에 의한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 방벙으로 "CMM"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제7조 ( 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 등 )

① 회원은 언제든지 "CMM"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CMM"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CMM"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CMM"을 이용하여 구입한 서비스 등의 대금, 기타 "CMM"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CMM"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CMM"을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CMM" 이용 중 클린CMM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클린CMM 정책에 따름
③ "CMM"이 회원 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 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이상 반복되거나 30일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CMM"은 회원가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CMM"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⑤ "CMM"은 "회원"이 계속해서 12개월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및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8조 ( 회원에 대한 통지 )

① "CMM"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CMM"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CMM"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CMM"에 게시함으로서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 이용/이용대금 )

①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CMM"이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해당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정차를 준수하여야 하며, 해당 서비스의 내용 및 책임한계 또한 공지사항에 게시된 내용 및 해당 서비스 이용안내에 따릅니다. 서비스이용신청은 반드시 실명으로 하여야 합니다.
② 서비스 이용대금은 "CMM"이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해당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제시하는 바에 따릅니다. "CMM"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그 이용대금을 별도 게시하거나 제시하지 않는 한 무료로 합니다.
③ "CMM"은 이용자가 구매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그 사유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④ "CMM"이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 이용자 중 허위매물 등록 등 "CMM"이 정한 부적절한 이용을 통한 이용정지시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제10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

서비스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신청시 성립합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 "CMM"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①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② 기타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CMM"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제11조 (개인정보보호 )

① "CMM"은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이름
 2. 실명확인값
 3. i-Pin 번호
 4. 전자우편주소
 5. 희망ID
 6. 비밀번호
 7. 사용자 구분(딜러, 개인)
 8. 생년월일
 9. 성별
 10. 닉네님
 11. 연락처 (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12. 주소
② "CMM"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한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③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없이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CMM"이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서비스이행을 위해 제휴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를 제휴업체에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3. 관계법령에 의한 경우
④ "CMM"이 제2항과 제3항에 의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관리책임자의 신원(소속, 성명 및 전화번호 기타 연락처), 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제3자에 대한 정보제공 관련사항(제공받는자, 제공목적 및 제공할 정보의 내용)등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이 규정한 사항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해야 하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⑤ 이용자는 언제든지 "CMM"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CMM"은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CMM"은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⑥ "CMM"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⑦ "CMM" 또는 그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제12조 ( "CMM"의 의무 )

① "CMM"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CMM"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③ "CMM"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13조 (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① 제11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이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CMM"에 통보하고 "CMM"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제14조 ( 이용자의 의무 )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되며, 이에 대한 법률적인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습니다.
 1.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내용의 등록
 2. "CMM"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3. "CMM"이 정한 정보 이 외의 정보(컴푸터 프로그램 등)를 송신 또는 게시
 4. "CMM"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5. "CMM"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CMM"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제15조 ( 쿠폰 )

① 회사는 "CMM"을 이용하는 회원에게 유료 "서비스" 결제 시 일정금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할 수 있습니다.
② "쿠폰"은 "CMM" 웹사이트 내에서만 사용가능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쿠폰"을 회원 본인만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지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질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쿠폰"은 일부 "서비스"에 따라 사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결제최소나 환불 등 쿠폰 발행의 원인이 된 사건이 무효화된 경우, 해당 "쿠폰"의 사용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⑤ 결제 시 사용한 "쿠폰"은 결제를 취소하더라도 회원에게 환급되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제15조 3항을 어긴 경우, 사유를 미리(미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사후 지체없이)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고, 해당 "쿠폰"을 회수 할 수 있습니다.
⑦ "쿠폰"은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취소, 종료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⑧ 회사는 "쿠폰"의 유효기간, 사용조건 및 제한에 관한 사항을 서비스화면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하며, 해당 사항은 회사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⑨ "쿠폰"은 회원에게 발행된 익일부터 사용이 가능하며, 하나의 유료 "서비스"에 대해 두 개 이상의 쿠폰을 중복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관리자가 일괄 발행한 쿠폰은 당일부터 사용 가능)


제16조 ( 포인트 )

① 회사는 "CMM"을 이용하는 회원에게 "CMM"이 제공하는 유료 "서비스" 결제 시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할 수 있습니다.
② 포인트 1P는 "CMM" 웹사이트 내에서만 현금 1원의 의미를 가지며, 어떠한 경우에도 현금으로 보상되지 않습니다.
③ 회원은 "포인트"를 본인의 결제에 사용할 수 있는 권한만을 가지며, 어떠한 경우에도 이를 타인에게 실직적으로 매매 또는 양도할 수 없으며, 부정한 목적이나 용도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제16조 3항을 어긴 경우, 사유를 미리(미리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사후 지제없이) 해당 회원에게 통지하고, 해당 "포인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⑤ 결제취소나 환불 등 "포인트" 지급의 원인이 된 사건이 무효화된 경우, 해당 "포인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⑥ 결제 시 사용한 "포인트"는 결제를 취소하더라도 회원에게 환급되지 않습니다.
⑦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을 기본으로 합니다.
⑧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만료되거나 이용계약이 취소, 종료되면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⑨ 회사는 "포인트"의 유효기간, 사용조건 및 제한에 관한 사항을 서비스화면에 별도로 게시하거나 통지하며, 해당 사항은 회사 정책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⑩ "포인트"는 회원에게 지급된 익일부터 사용사능합니다. (단, 관리자가 일괄 지급한 포인트는 당일부터 사용 가능)


제17조 (청약철회 등 )

① "CMM"과 재화 등 서비스 이용에 관한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는 계약 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를 전혀 이용하지 않고 7일 이내 청약철회 요청 시 결제대금을 전액 환불합니다. 단, 환급 시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③ 이용자가 서비스를 일부 이용하고 청약철회 요청 시 결제대금에서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과 총 이용 금액의 10% 이내의 위약금을 공제한 후 환급합니다. 단, 서비스 일부 이용 후 7일 이내 청약철회 요청 시 위약금 없이 결제대금의 이용일수에 해당하는 금액만 공제하고 환급합니다.
④ "CMM"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콘텐츠산업진흥법" 및 "콘텐츠이용자보호지침"에서 규정하는 청약철회가 불가능한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경우 "CMM"은 동 법에 따라 청약의 철회가 불가능한 서비스에 대한 사실을 해당서비스 이용안내에 포함한 경우 이용자의 청약철회권을 일부 제한 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 연결 웹사이트와 피연결 웹사이트간의 관계 )

① "CMM"과 하위 "웹사이트"가 하이퍼 링크(예: 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웹사이트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웹사이트라고 합니다.
② 연결 웹사이트 피연결 웹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용역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뜻을 연결휍사이트의 사이트에서 명시한 경우에는 그거래에 대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19조 (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

① "CMM"이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CMM"에 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CMM"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CMM"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0조 ( 분쟁처리 및 분쟁조정 )

① "CMM"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합니다.
② "CMM"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CMM"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 기본법" 제32조 및 동 시행령 제16조에 의하여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21조 ( 재판권 및 준거법 )

① "CMM"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다만, 서비스 이용시 관할법원에 대한 별도 합의가 있는 경우 에는 이에 따릅니다.
② "CMM"과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개인정보보호정책
※ 자동차관리소 개인정보 처리방침 ※

자동차관리소(이하 "CMM")는 통신비밀보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 등 정보통신서비스제공자가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령상의 개인정보보호 규정을 준수하며, 관련 법련에 의거한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이용자의 권익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CMM"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이용공유 및 제3자 제공
4.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7.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8.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9.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11. 기타
12. 고지의 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가.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CMM"은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사이트   구분 필수 항목   선택 항목
    공통 이름, 생년월일, 성별, 중복가입확인정보(ID), 아이핀번호(아이핀 사용시), 아이디, 비밀번호, 본인확인문답, 닉네임, 이메일, 연락처(휴대전화번호), 주소, 가입경로설문 연락처(전화번호)
   자동차 관리소   개인,
  반복사용자 회원
차량 광고 시 : 차량번호, 형식년도 등   판매자 사진
(www.carmanagement.co.kr) 매매업자회원 상호 상사명, 사업자 등록번호, 상사주소, 상사전화번호, 조합명
차량 광고 시 : 차량번호, 형식년도 등
상사팩스번호, 매매사원번호, 판매자 사진, 사업자등록증
  모바일 사용자 다바이스 아이디  

이벤트나 추가 회원정보 수집을 통해 이용자의 관심분야에 대한 세부화된 항목의 정보는 수집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 이용과정이나 사업 처리 과장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생성되어 수집/이용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의 브라우저 종류 및 OS, 검색어, 서비스 이용 기록 :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분석
   - IP Address, 방문 일시, 서비스 이용기록, 불량 이용 기록, 쿠키, 안심번호통화내용 : 불법/부정이용 방지
   - 결제 기록 : 전자금융거래기록보관


"CMM"은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 수집하며,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을 침해할 우려가 있는 민감한 정보(인종, 종교, 사상, 출신지,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가 수집에 동의하시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이용자는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서비스 이용 및 혜택 제공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 시 필수 정보의 수집/이용 동의를 거부할 경우 서비스 제공에 제한이 있습니다.


나. 개인정보 수집방법

"CMM"은 다음과 같은 적법하고 공정한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홈페이지, 상담게시판, 이메일, 이벤트 응모, 배송요청
   - 협력회사로부터의 제공
   - 생성정보 수집 툴을 통한 수집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CMM"은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컨텐츠 제공,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본인인증, 구매 및 요금 결제, 요금 추심


나. 회원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 및 제한적 본인 확인제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방지와 비인가 사용방지,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분쟁 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불만처릴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다.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접속빈도 파악, 이용자의 서비스이용에 대한 통계, 오프라인(광고지원센터)에서의 매매업자 회원 및 광고 관리


라.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구분


   - 이름, 아이디, 비밀번호, 중복가입확인정보(DI), 아이핀번호(아이핀 사용시), 본인확인문답, 닉네임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
     인 확인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연락처(전화번호, 휴대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및 본인의사확인, 불만처리, 사용자 구분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뉴스레터 발송
   - 생년월일, 성별, 주소, 가입경로설문 :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분석,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주소 : 차량광고시 지역 검색 결과 노출에 이용
   - 차량정보(차량정보, 형식년도 등) : 차량 광고 시 구매자 정보 제공
   - 판매자사진 : 차량광고시 상세페이지 노출
   - 사업자등록번호, 사업장주소 : 세금계산서발행
   - 상호, 상사명, 사업자 등록번호, 상사주소, 상사전화번호, 조합명, 상사팩스번호, 매매사원증번호 : 딜러회원서비스 제공
   - 디바이스 아이디 : 자동차관리소 모바일앱(App) 알림서비스 제공




3.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CMM"은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공개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가 사전에 공개에 동의하였거나 서비스 제공 관련 계약 이행을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로 통상의 동의를 받기가 경제적/기술적 사유로 현저히 곤란한 경우
- 기타 법에 의해 요구된다고 선의로 판단되는 경우 (예. 관련 법령에 의거 적법한 절차에 의한 정부/수사기관의 요청이 있는 경우 등)
-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목적을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해서 제3자에게 제공(별도 이용자의 동의 여부 확인)
사업의 전부 또는 일부 양도, 인수합병 등으로 서비스 제공자의 권리와 의무를 이전 또는 승계하는 경우에는 그 사실을 사전에 상세하게 고지하고, 개인정보 수집/이용 등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이용자가 온라인상의 게시판 등을 통해 기재한 인적사항을 제3자가 수집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므로 이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스스로 게시판등을 통해 기재한 인적사항과 관련하여 회사는 어떤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CMM"은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 및 기타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 을 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여 운연하고 있습니다. "CMM"은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 시의 책임부담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 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여 이용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있습니다.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CMM"은 이용자가 회원으로서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유 및 이용하며, 이용자가 회원탈퇴를 요청한 경우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을 달성하거나 보유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또는 사업폐지 동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부정이용기록
     보존 이유 : 부정 이용 방지
     보존 기간 : 5년


나.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금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사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기간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CMM"은 다른 법률에 따라 개인정보를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가 아닌 한, 수집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이용자가 회원탈퇴를 요청한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하여 향후 어떠한 용도로도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합니다. 단, "5.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가, 나"와 같은 예외 경우를 두고 있습니다.
"CMM"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5.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동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보유되는 이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나. 파기방법

종지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며,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CMM"이 운영하는 사이트에서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경우 회원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8. 이용자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 수정을 위해서는 '개인정보변경'(또는 '회원정보수정' 등)을,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위해서는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열람, 정정 또는 탈퇴가 가능합니다.
혹은 개인정보보호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CMM"은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5.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CMM"은 이용자들에게 특화된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들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컴퓨터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이용자들의 PC 컴퓨터 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가. 쿠키의 사용 목적

이용자들이 방문한 회사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로그인 여부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나.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10.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 대책

"CMM"은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가. 개인정보 암호화

이용자의 주요 개인정보는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여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라도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나.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CMM"은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으며, 암호화통신 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24시간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요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으며, 기타 시스템적으로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 처리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CMM"의 개인정보관련 처리 직원은 담당자에 한정시키고 있고 이를 위한 별도의 비밀번호를 부여하여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으며, 담당자에 대한 수시 교육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준수를 항상 강조하고 있습니다. 또한, 임직원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기 이전에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관련 사태규정을 마련하여 이에 대한 이행사항 및 준수 여부를 감시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라.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의 운영

그리고 사내 개인정보보호전담기구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담당자의 준수 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 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근본적으로 개인정보의 보안관리에서는 이용자 본인의 노력도 중요합니다. Online 서비스는 오직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본인에게만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있는 권한이 있으며, 비밀번호를 유지하고 관리할 책임 역시도 본인에게 있습니다. 반드시 본인만이 알 수 있는 내용으로 비밀번호를 구성 해야 하며, 주민번호의 일부 또는 전화번호 등 타인이 쉽게 도용할 수 있는 비밀번호의 사용을 지양해야 합니다. 또한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회사의 서비스에 접속하여 로그인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경우, 혹은 서비스 이용을 종료하였을 경우에는 반드시 해당 브라우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을 경우,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아이디,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가 포함된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타인에게 손쉽게 유출될 위험이 있습니다. 이용자 본인의 부주의나 인터넷상의 문제로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 등 개인정보가 유출되어 발생한 문제게 대해 "CMM"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11. 기타

"CMM"이 운영하는 사이트에 링크되어 있는 웹사이트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본 "자동차관리소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음을 알려 드립니다.




12.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 내용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변경이유 및 내용을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의 내용은 수시로 변경될 수 있으므로 사이트 방문하실 때마다, 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수집 이용

1.총 칙




① 자동차관리소(www.carmanagement.co.kr 이하 "CMM"이라 함)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필수항목(개인정보)을 고객의 동의 하에 수집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해당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말합니다.
② "CMM"은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준수하여야 할 관련 법규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CMM"은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자동차관리소 홈페이지 (www.carmanagement.co.kr)을 통해 알려드립니다.
③ "CMM"은 사상, 신념, 과거의 병력 등 회원의 권리/이익 및 사생활을 현저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개인정보는 요구하지 않습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 목적



수집·이용 목적



① 상담 및 안내 (서비스 관련 고객상담, 고객불만, 민원 처리 등)
② 내차시세 등 서비스내용 추적 및 검색
③ 인터넷 보안정책 수립 및 통계 자료 활용
④ 매물검색 등 서비스 이용 시 위치기반의 지역 배정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①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자료 - 휴대폰번호 및 이메일 수집목적 상세 자동차관리소 제공 서비스의 이용, 이용자에 대한 고지사항 전달, 이용자의 불만사항 수렴을 위한 의사소통경로의 확보, 서비스품질에 대한 의견 청취, 서비스이용에 대한 이용자 의사의 수렴, 각종 이벤트 혜택을 위한 안내, 비밀번호 분실 시 비밀번호 재발급(휴대폰 번호의 경우)② 내용 추적 및 검색, 보안정책 수립을 위한 필요 자료 (아이디, 비밀번호, 접속일시, IP주소, 위치정보 등) - 아이디 :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
- 비밀번호 : 서비스 이용을 위한 본인확인, 아이디 도용의 방지
③ 환불서비스 제공관련 환불 계좌번호 (이용자 본인의 은행거래 계좌번호)
④ 시세 및 차량검색 관련 지역시세 우선제공을 위한 지역정보(입력지역 및 GPS정보 등)
"CMM"은 본 약관에 동의하여 위치정보의 이용을 승낙한 고객에 한하여 위치정보를 취득하며 서비스의 목적범위 내에서 위치정보를 이용합니다.




3.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 · 이용 동의일로부터 개인(신용)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또는 철회 요청 시




4. 동의를 거부할 권리 및 불이익



위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 제공에 관한 동의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수적이므로, 위 사항에 동의하셔야만 온라인 회원 가입이 가능합니다.
위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에 관한 동의는 거부하실 수 있으며, 동의하지 않는 경우 온라인 회원 가입 및 서비스 이용에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5. 이용자의 권리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본인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6. 개인정보 수집 | 이용 |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회원은 가입 시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단, 동의 철회 시 회원으로서의 서비스 이용이 제한됩니다.




7.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파기절차 및 방법



이용자가 "CMM"에 제공한 개인정보는 이용자가 "CMM"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안전하게 보유 및 이용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서비스 이용을 하지 않더라도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CMM"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 보존 이유 : 권리남용, 권리침해, 분쟁 및 수사협조 등 공공기관 업무 협조에 대비
- 보존 기간 : 5년
2) 관련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① 전자금융거래법 제21조(안정성의 확보의무) 및 동법 제22조(전자금융거래기록의 생성 및 보존)에 해당하는 개인정보의 경우 동법 시행령 제12조(거래기록의 보존기간 및 방법 등)에서 정하는 기간까지 보유 및 이용하게 되며 이외에도 상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인정되는 경우 "CMM"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 기간 동안 회원 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CMM"은 보관하는 정보를 그 보관의 목적으로만 이용하며 보존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3년
* 본인확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보존 기간 : 6개월
* 방문에 관한 기록
보존 이유 : 통신비밀보호법
보존 기간 : 3개월
②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이 달성되면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따라서 일시적인 목적에 의해 수집한 개인정보는 그 이용목적을 달성하면 지체 없이 삭제합니다. 단, 이벤트응모를 위해 주소 등의 개인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벤트 상품 발송 및 이벤트응모고객에 대한 고객응대를 위해 해당 이벤트의 종료시점으로부터 6개월간 해당 개인 정보를 보유합니다.
③ 개인정보제공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경우 즉시 수집된 개인정보를 파기하며, 예외 규정을 제외하고 어떠한 목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도록 합니다. 단, 본인확인을 위한 실명확인 정보는 명의도용 및 민원 발생 시 이의처리와 소명 등의 사실 확인을 위해 40일간 해당 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본인이 고객센터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의 삭제를 요구하는 경우 에는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④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8.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CMM"은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① 쿠키의 사용 목적이용자들이 방문한 회사의 각 서비스와 웹 사이트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보안접속 여부, 이용자 규모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하여 사용합니다.
②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은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 선택 > [개인정보 탭] 클릭 > [개인정보취급 수준] 설정입니다.




9. 개인정보취급을 위한 기술적 | 관리적 대책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아래와 같은 기술적 |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1) 기술적 대책
① 회원의 비밀번호는 암호화 처리되어 운영자도 회원 개개인의 비밀번호를 알 수 없도록 되어 있습니다.
② 허용되지 않은 IP에 대해 접근 권한을 두어 회사의 내부 네트웍이 아닌 경우 개인정보가 담겨있는 서버로 접근이 불가능하게 되어있습니다. 또한 허용되지 않은 포트에 대한 접근 금지 등 시스템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2) 관리적 대책
① 개인정보관리책임자와 최소한의 인원으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또는 외부위탁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하고 있습니다.
④ "CMM"은 내부 관리자의 과실이나 기술관리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가 유출, 변조, 훼손된 경우에는 즉각 귀하에게 그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을 강구할 것입니다. 그러나 회원의 실수로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경우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아이디(ID)와 비밀번호가 타인에게 알려지지 않도록 적절하게 관리하여야 합니다.




10. 정책 변경에 다른 공지의무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변경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시행하기 최소7일전에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변경이유 및 내용 등을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SNS
로그인바로가기
페이스북 및 구글에 회원가입이 되어있으시다면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SNS 회원으로 로그인이 가능하며,
사이트의 기본적인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SNS회원으로 로그인하시려면 “로그인 바로가기” 버튼을 클릭하여 로그인 페이지로
이동후 페이스북,구글 로그인버튼을 클릭하세요.